제목 | 2016년 하기휴가 시행 통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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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| 관리자 |
첨부파일 | 양식2.hwp |
1. 즐거운 일터를 만듭시다.
2. 전 본부장 및 부서장은 소속 임·직원들에 대하여 2016년도 하기휴가 계획을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수립하고 시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임원에 대해서는 첨부 양식에 의거, 휴가계획 일정을 취합 후 6월 27일(월)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대 상 : 전 임·직원
2. 기 간 : 2016.07.01 ~ 2016.08.31. (2개월)
3. 사용일수
가. 평일 기준 5일 이내
나. 단, 입사 1년 미만 입사자는 사용할 연차가 부족하거나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추가
발생분에서 해당일수 만큼 공제처리 하도록 함.
4. 기 타 : 직원은 휴가실시 3일전까지 휴가원을 제출
5. 제출처 : 관리부(담당 : 김영숙 사원)
첨 부 : 2016년 임원 하기 휴가계획서 1부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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